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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져TG 엔진오일 교환 시공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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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부터 관리 받고 계신 tg 차량 입니다.현재 9만킬로를 주행한 차량으로 꾸준한 합성유와 폐유작업을 통해 항상 최상의 컨디션을 느껴 보실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드레인 방식( 대부분의 카센터나 교환점에서 시공되는 방식으로 하부 코크를 빼낸후 방울이 다떨어 질때까지 기다리는 방식 작업 이후 저희 매장만의 수작업 폐유 작업을 통해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추가 폐유가 나옵니다.

일반적으로 폐유의 양은 전체 오일량의 10%~15% 정도의 양으로 무시할수 없는 양이 배출됩니다.합성유는 분명히 좋은 오일 입니다. 허나 기존 폐유의 잔유가 남은 상태에서 새 오일이 들어 간다면 바로 기존 폐유와 섞여 100% 성능을 발휘하기 힘들며 순도에서 떨어지다 보니 변질도 빨리 오게 됩니다.

제대로된 교환으로 합성유의 참맛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내시경 장비를 통해 내부 오염도를 확인 하여 플러싱 여부와 그에 따른 제품을 추천해 드리니 보다 고객님의 차량의 상태와 고객님의 취향에 가장 맞는 제품으로 최고의 만족도를 느껴 보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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